This way can be applied and helpful to developing this thesis work. Motions from human and environment in reality, and the other motions from computer signals can be linked by metaballs, and show their organic and systematic connections.
홍익대 미디어 아트 수업 (link)에서 사람의 움직임을 그래픽과 소리로 표현하는 작업을 하면서, 움직임을 지닌 개체 간의 연결을 좀 더 유기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metaballs (link - research)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방법은 이 논문 작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는데,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과 환경에서의 움직임, 그리고 컴퓨터 내에 존재하는 신호에 의한 움직임을 metaballs의 개념으로 연결하여, 유기적인 연결과 움직임을 보여줄 것이다.
hongik media art class work - n-dimensional motion + sound - 014 |
hongik media art class work - n-dimensional motion + sound - 016 |
-----------------------------------------------------------------------------------------------------------
1 / original patch
-----------------------------------------------------------------------------------------------------------
original vvvv patch - Metaballs (EX9.Geometry) help.v4p |
-----------------------------------------------------------------------------------------------------------
2 / control metaballs
-----------------------------------------------------------------------------------------------------------
screen capture in vvvv - 1107_metaballs_001.v4p - 20131107 |
vvvv + kinect - 1107_metaballs_001.v4p - 20131107 |
+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delay와 deniro 노드를 사용해야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