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 만들었던 영상에서 추출한 형태를 사용하여 vvvv의 metaballs 노드와 함께 몇 가지 실험을 해보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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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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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blended 2 objects based on the same data in a single screen.
/ 동일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두가지 형태를 하나의 화면에 보일 수 있도록 겹쳐서 나타냈다. /
vvvv - recontextualization - 001 - 1114_recontextualization_001.v4p - 20131114 |
1114_recontextualization_001.v4p - 2013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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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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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 I turned metaballs into lower resolution ones to add the backslash pattern into them. You can check grid sizes of metaballs are changing by fps values in the video below.
/ 그리고 이전에 사용했던 패턴을 적용하면서, 패턴이 더 잘 보일 수 있도록 metaball 폴리곤의 해상도를 낮추었다. 아래의 영상에서 metaball의 grid size가 fps 데이터에 영향을 받아 형태를 변화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1114_recontextualization_002.v4p - 20131114 |
1114_recontextualization_004.v4p - 20131115 |
vvvv - recontextualization - 004 - 1114_recontextualization_004.v4p - 20131115 |
_ grid size of metaballs ∝ f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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